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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의 지름과 태양의 지름 측정방법 태양의 지름을 측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각도 지름 따라 태야의 지름을 구 할 수 있는데요. 즉 하늘에서 겉보기 크기는 약 1/2°입니다. 태양이 하늘에서 차지하는 각도와 멀리 떨어져 있는 태양의 각도를 알면 실제 지름이 139만 킬로미터, 즉 지구 지름의 약 109배인 것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태양은 각 직경을 쉽게 측정할 수 있는 유일한 별입니다. 다른 모든 별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가장 큰 지상 망원경을 통해서도 빛의 핀 포인트처럼 보입니다. 다행히도 천문학 자들이 별의 크기를 추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매우 정확한 지름을 제공하지만 몇 개의 별에만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기술은 달 이 별 앞을 지나갈 때 발생하는 빛의 어두움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천문학 자들이 측정하는 것은 달의 가장자리가 별의 원반을 가로질러 움직일 때 별의 밝기가 0으로 떨어지는 데 필요한 시간입니다. 달이 지구 주위를 공전하는 속도를 알기 때문에 별의 각 지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별까지의 거리도 알고 있다면 지름을 킬로미터 단위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달이 지구에서 볼 때 그 앞을 지나갈 수 있는 황도대를 따라있는 상당히 밝은 별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많은 수의 별에 대한 정확한 크기는 가려지는 쌍성계의 측정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유형의 별계를 조사하기 위해 메인 스토리에서 잠시 우회해야 합니다. 일부 쌍성 별은 지구에서 볼 때 각 별이 회전할 때마다 다른 별 앞을 지나가는 방식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한 별이 다른 별의 빛을 차단하여 지구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면 시스템의 광도가 감소하고 천문학 자들은 일식이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최초의 일식 바이너리의 발견은 천문학의 오랜 퍼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페르세우스 별자리의 별 알골은 이상하지만 규칙적인 방식으로 밝기를 변경합니다. 일반적으로 알골은 상당히 밝은 별이지만 2일, 20시간, 49분 간격으로 일반 밝기의 1/3로 희미 해집니다. 몇 시간 후 다시 정상으로 밝아집니다. 이 효과는 망원경 없이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783년, 존 구드리크 라는 젊은 영국 천문학자는 알골에 대해 주의 깊게 연구했습니다. 구드리 크는 듣지도 말도 할 수 없었지만 짧은 생애의 21년 동안 몇 가지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그는 알골의 비정상적인 밝기 변화는 더 밝은 별 앞을 정기적으로 지나가고 빛을 차단하는 보이지 않는 동반자 때문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구드리 크는 이 아이디어를 테스트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약 1 세기가 지나야 알골의 스펙트럼을 측정할 수 있을 만큼 장비가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1889년 독일의 천문학자 헤르만 볼겔은 미자르와 마찬가지로 알골이 분광 바이너리임을 입증했습니다. 알골의 분 광선은 두 배인 것으로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쌍의 희미한 별이 더 밝은 별에 비해 너무 적은 빛을 발산하여 합성 스펙트럼에서 선이 두드러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밝은 별의 선이 주기적으로 앞뒤로 이동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동반자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알골은 분광 바이너리라는 발견은 구드리크의 가설을 입증했습니다. 별이 회전하는 평면은 우리의 시선에 거의 모서리 방향으로 회전하고 각 별은 회전할 때마다 다른 별 앞 을지 나갑니다. 모든 쌍성 별은 궤도면 근처의 적절한 방향에서 보면 일식을 생성하므로 한 별이 다른 별 앞 을지 나갑니다. 그러나 지구 상에서 우리의 유리한 지점에서, 단지 소수의 이진성 시스템 만이 이런 식으로 지향됩니다. 배트맨 만화책과 영화의 팬들은 이 이름이 시리즈의 악당에게 주어 졌다는 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영어로 구울이라는 단어는 같은 파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문학의 탄생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많은 밝은 별들은 중세 유럽의 길고 암흑기 동안 하늘에 대한 그리스와 로마 지식을 보존하고 확장한 것은 아랍 천문학 자였기 때문에 아랍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마에 대한 언급은 영웅 페르세우스의 고대 그리스 전설의 일부로, 우리가 알골을 발견하고 그 모험에 북부 별자리와 관련된 많은 캐릭터를 포함하는 별자리로 기념됩니다. 페르세우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신들의 왕인 제우스 가 낳은 많은 반신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제우스는 섬세하게 말하면 떠돌아다니는 눈을 가지고 있었고 항상 그의 공상을 사로잡은 인간 처녀와 함께 누군가 또는 다른 사람을 낳았습니다. 화가 난 계부에게 어머니와 함께 표류 한 페르세우스는 에게 해의 한 섬에서 자랐습니다. 그곳의 왕은 페르세우스의 어머니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에게 극도로 어려운 일을 할당하여 청년을 제거하려고 했습니다. 중요한 자부심의 순간, 메두사라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 그녀의 황금 머리카락을 여신 아테나의 황금 머리카락과 비교했습니다. 그리스 신들은 단순한 인간과 비교되는 것을 친절하게 여기지 않았고, 아테나는 메두사를 고르곤으로 바꾸었습니다. 머리에 뱀이 있고 얼굴을 쳐다보는 사람을 돌로 만드는 끔찍하고 사악한 생물입니다. 페르세우스에게 이 악마를 죽이는 임무가 주어 졌는데, 이는 그를 영원히 빼앗는 확실한 방법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페르세우스에게는 아버지의 신이 있었기 때문에 아테나의 반사 방패와 헤르메스의 날개 달린 샌들을 포함하여 다른 신들이 그에게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페르세우스는 그녀 위로 날아가서 그녀의 반사만을 바라 봄으로써 그녀를 직접 보지 않고도 메두사의 머리를 자를 수 있었습니다. 페르세우스는 그녀의 머리를 가지고 다른 모험을 계속했습니다. 그는 다음으로 바위가 많은 해변에 왔는데, 자랑스러워서 다른 가족이 신들과 심각한 문제를 겪게 되었습니다. 여왕 카시오페이아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바다의 신 포세이돈의 딸인 바다 요정 네 레이드의 아름다움과 감히 비교했습니다. 포세이돈은 너무 기분이 상하여 왕국을 파괴하기 위해 케터스라는 바다 괴물을 만들었습니다. 카시오페이아의 포위된 남편인 세페 우스왕은 신탁에게 자문을 구했고, 그는 자신의 아름다운 딸 안드로메다를 괴물에게 희생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페르세우스가 와서 바다 근처의 바위에 묶인 안드로메다를 발견하고 그녀의 운명을 기다리고 있었을 때 그는 괴물을 돌로 만들어 그녀를 구했습니다. 이 그리스 전설에 나오는 많은 캐릭터는 하늘의 별자리로 발견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이름을 닮은 것은 아니지만 이야기를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헛된 카시오페이아는 천구의 극에 매우 가까워서 하늘 주위를 끊임없이 회전하고 매년 겨울에 거꾸로 매달려 있다는 선고를 받습니다. 고대인들은 안드로메다가 여전히 그녀의 바위에 묶여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페르세우스는 그녀 옆에 메두사의 머리가 벨트에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알골은 이 고르곤 머리를 대표하며 오랫동안 그러한 이야기에서 악과 불운과 연관되어 왔습니다. 일부 논평가들은 별의 밝기 변화가 그 별의 불쾌한 평판에 기여했을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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